[여행_노트]/[여행노트_미주]

[캐나다여행] 퀘벡 후기: 퀘벡시티, 전망 좋은 힐튼호텔 도착

스테판 in US 2024. 10. 14. 18:29

[캐나다여행] 퀘벡 후기: 퀘벡시티, 전망 좋은 힐튼호텔 도착

 

[캐나다여행] 퀘벡 후기: 퀘벡시티, 전망 좋은 힐튼호텔 도착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퀘벡 후기: 퀘벡시티 도착

캐나다 퀘벡 여행 2일차에서 몬트리올에서 퀘벡시티로 이동해서, 저녁 8시가 다 되어서야 힐튼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중간에 휴게소에 들려서 저녁을 먹은 시간도 있고, 퀘벡시티에서 록 페스티벌이 열리는 기간이어서 엄청난 트래픽을 만들면서, 거의 5시간이 가까이 걸리게 되었네요.

 

저녁 8시가 되었지만, 아직 하늘은 환하고 태양이 좀 남아있었는데, 몬트리올 보다도 더 북쪽으로 와서인 듯 합니다.

 

 

힐튼호텔 입구
힐튼호텔 입구

 

 

힐튼호텔 15층
힐튼호텔 15층

 

 

힐튼호텔: 퀘벡시티 시청사 및 공원 전망 

퀘벡시티에서 묵게된 힐튼호텔은 바로 퀘벡시티 시청사 및 공원 앞에 위치해 있었고, 마침 객실도 15층으로 충분한 전망을 볼 수 있었는데, 특히 시청사와 공원의 시원한 전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더구나, 퀘벡시티에서 마침 열리고 있던 록페스티벌 공연장이 위치한 곳이어서, 2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록페스티벌로 거리에는 사람들이 계속 밀려들고, 공원에서는 사이킥 불빛이 연이어 지면서, 노래가 조그맣게 들렸네요.    

 

힐튼호텔 전망
힐튼호텔 전망

 

 

 

 

[캐나다여행] 퀘벡 여행후기: 몬트리올-퀘벡시티, 163mi (263km)

[캐나다여행] 퀘벡 여행후기: 몬트리올-퀘벡시티, 163mi (263km) [캐나다여행] 퀘벡 여행후기: 몬트리올-퀘벡시티, 163mi (263km)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퀘벡 여행후기: 몬트리올-퀘벡시티, 163mi (2

stephan-review.tistory.com

 

[캐나다여행] 퀘벡 여행후기: 미국에서 캐나다 국경 넘기

[캐나다여행] 퀘벡 여행후기: 미국에서 캐나다 국경 넘기 [캐나다여행] 퀘벡 여행후기: 미국에서 캐나다 국경 넘기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퀘벡 여행후기: 미국-캐나다 국경 넘기지난주 목

stephan-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