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여행] 퀘벡 후기: 몬트리올-퀘벡시티, 163mi (263km) 3시간
[캐나다여행] 퀘벡 후기: 몬트리올-퀘벡시티, 163mi (263km)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퀘벡 후기: 몬트리올-퀘벡시티, 163mi (263km) 3시간 소요
캐나다 퀘벡여행에서 몬트리올에 1일 숙박한 후에, 다시 퀘벡시티에서 2일 숙박하는 코스이어서, 바로 2일차 오후에 몬트리올-퀘벡시티 163mi 3시간 코스를 이동했습니다.
중간에 커피 한잔하기 위해서, 잠시 쉬었던 것 이외로는, 계속 달렸지만 결국 거의 저녁 8시 경에 퀘벡시티에 도착하게 되었네요.
마침, 퀘벡시티에서 열리는 음악축제가 바로 호텔의 도로 건너편 공원에서 펼쳐지면서, 호텔 근처까지 와서도 다시 10-20분 동안 정체에 갇혀있기도 했네요.
캐나다 고속도로 휴게소: 주유소+ 푸드코트+ 편의점
몬트리올-퀘벡시티 이동하는 중간에 저녁 때가 다가와서, 캐나다 고속도로 주변의 주유소+ 푸드코트입니다.
바로 고속도로에서 나오자 마자, 위치한 곳이었는데, 나중에 구글맵으로 확인해보니 Madrid 2.0 이란 곳 이었네요.
주변에 공룡 구조물들이 있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었고, 푸드코트에는 McDonald 와 st-Hubert Express가 있었는데, st-Hubert는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캐나다 치킨 프랜차이즈인 듯 합니다.
야생동물 및 새 등으로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하지 못하도록, 경고문이 붙어있어서, 내부에서 식사를 하였고, 몬트리올에서 사온 푸틴 Poutine과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푸드코트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어서, 기념품 중심으로 구경을 했지만, 그닥 사고 싶은 상품을 없어 보였네요.
캐나다 여행을 기념해서 주변 지인들에게 조금 나눠줄 물품이 필요했는데, 퀘벡시티에서 다시 찾아보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Madrid 2.0
180 Rang du Moulin Rouge, Saint-Léonard-d'Aston, QC J0C 1M0,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