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_노트]/[콘텐츠노트_뮤직]

[뮤직] 블랙핑크 로제 Rose: On The Ground

스테판 in US 2023. 4. 16. 06:54

[뮤직] 블랙핑크 로제 Rose: On The Ground

 

블랙핑크 로제: On The Ground
블랙핑크 로제 On The Ground

 

 

2021년 3월 12일 로제가 발표한 싱글앨범 R에 수록된 2곡 중의 하나로, 2번째 곡 Gone 은 4월 5일 발표되었네요.

On The Ground는 Synth-Pop과 일렉트릭 팝이 조화를 이루었고, 로제의 보컬을 가장 표현한 선율적인 멜로디가 특징입니다. 

 

로제가 말한 소감은 다음과 같네요.

"기본적으로 이 곡은 삶의 목적을 위해 삶의 답을 찾는 것에 관한 노래인데 특히 요즘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때때로 당신이 항상 그런 역할을 하고 있을 때, 당신은 실제로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돌보는 것을 잊어버리고, 그것은 우리가 필요한 모든 것이 다른 곳에서 찾을 필요없이 이미 우리 안에 있다고 말하는 노래입니다."

 

"노래마다 가장 어울리는 언어가 있는 것 같아요. 타이틀곡에 어떤 언어가 어울릴까 많이 고민했는데 영어였어요. 사실 팬들이 실망할까봐 걱정했어요. 영어 가사지만 완성된 곡, 내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곡으로 선물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느꼈어요"

 

 

 

On The Ground song by ROSÉ 

 

My life's been magic, seems fantastic
I used to have a hole in the wall with a mattress
Funny when you want it, suddenly you have it
You find out that your gold's just plastic

 

Every day, every night
I've been thinkin' back on you and I
Every day, every night

 

 

 

On The Ground song by ROSÉ 

 

 

 

 

 

[뮤직] 블랙핑크 로제 Rose: Gone

[뮤직] 블랙핑크 로제 Rose: Gone "Gone"은 블랙핑크 로제가 2021년 3월 12일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 R의 수록곡으로, J. Lauryn, Teddy Park, Rosé, Brian Lee 가 작사하고, Lee와 24가 프로듀싱했네요. "Gone"은 과거

stephan-review.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