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_노트]/[콘텐츠노트_뮤직]

[뮤직] 블랙핑크 로제 Rose: Gone

스테판 in US 2023. 4. 16. 20:10

[뮤직] 블랙핑크: 로제 Rose: Gone

 

블랙핑크 로제 Gone
블랙핑크 로제 Gone

 

"Gone"은 블랙핑크 로제가 2021년 3월 12일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 R의 수록곡으로, J. Lauryn, Teddy Park, Rosé, Brian Lee 가 작사하고, Lee와 24가 프로듀싱했네요.  "Gone"은 과거의 사랑과 미래의 외로움을 한탄하는 소프트 록, 얼터너티브 록, 인디 록 로맨틱 발라드입니다.

 

블랙핑크 로제
블랙핑크 로제

 

로제 Rose가 직접 밝힌 "Gone"에 대한 소감은 다음과 같네요.

 

"이 노래는 제가 녹음한 노래 중 가장 시적이고 가슴 아프고 정직한 노래이며 마침내 여러분의 손에 들어왔다는 것이 자랑스럽네요. 

 

저는 이것을 녹음하고 여러분이 그것을 듣기를 기다릴 수 없었기 때문에 내 뱃속에 온갖 나비를 느꼈던 것을 기억합니다.  이 노래에 그토록 애절하게 담아낸 감정들을 모두 느껴 보셨으면 좋겠네요."

 

 

Gone song by 로제 Rose


I thought that you'd remember, but it seems that you forgot
It’s hard for me to blame you when you were already lost
Oh, yeah
I'm tired of always waiting
Oh, yeah, yeah


I see you changed your number, that's why you don’t get my calls
I gave you all of me, now you don't wanna be involved
Oh, yeah, yeah
I really gotta face it
Oh, yeah, yeah

 

 

 

Gone 로제

 

 

 

 

 

 

[뮤직] 블랙핑크 지수 JISOO 꽃 Flower

[뮤직] 블랙핑크 지수 JISOO 꽃 Flower 2023년 3월 31일 블랙핑크 멤버 지수 JISOO의 솔로 데뷔 싱글로, 한국전통 멜로디와 캐리비안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가 조합된 노래입니다. 지수의 허스키하고 가

stephan-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