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시푸드 맛집: 크랩팟, 인당 가격으로 푸짐한 해산물 찜 요리
[미국] 워싱턴 맛집: 시애틀, 크랩팟 The Crab Pot Seattle 소개하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 PIER 39 근처는 엄청나게 레스토랑과 시설이 발달되어 있는데, 시애틀에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이 비슷합니다.
크랩팟, 시애틀의 시푸드 프랜차이즈 명소
크랩팟 시애틀에서는 메뉴가 다양한데, 레스토랑 이름대로 크랫팟 메뉴가 제일 인기입니다.
1층에서는 대게찜을 TAKE OUT으로 많이 사가고, 아예 줄을 서기도 합니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바로 옆에 있는 시애틀 PIER 57에는 시애틀 그레이트 휠이 있는데, 바로 앞에 레스토랑이 몇개 있는데, 그중에 그레이트 휠과 부두 전망을 보면서, 시푸드를 먹을 수 있는 크랫팟 시애틀이 있네요.
추천메뉴: THE ALASKAN or THE CLAMBAKE
크랩팟에서 제대로 대게와 시푸드를 푸짐하게 먹는 메뉴가 있는데, "THE ALASKAN" $67.95 또는 "THE CLAMBAKE" $57.95 입니다. 바로 대게와 새우, 조개, 소세지, 옥수수, 고구마를 시즈닝해서 삶아서, 인당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THE ALASKAN $67.95
THE CLAMBAKE $57.95
무슨 보자기 비슷한 것으로 가져와서, 바로 테이블에 펼치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소스가 있는데, 올리브 기름에 소금을 섞은 것 같기도 한데, 정확히 모르겠네요.
가격이 좀 센데, 특별한 파티나 회식 차원에서 방문하면 좋을 듯 합니다.
시애틀은 출장으로 여러번 갔었는데, 시애틀 가면 크랫팟 시애틀이 항상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The Crab Pot Seattle
1301 Alaskan Way Pier 57, 1305 Alaskan Wy, Seattle, WA 98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