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일상] 뉴저지 9월 날씨, 코드 레드: 열대성폭풍 오필리아
[미국일상] 뉴저지 9월 날씨, 코드 레드: 열대성폭풍 오필리아 에 대해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국립 허리케인 센터(National Hurricane Center)는 "잠재적인 열대 사이클론 16"이 북쪽으로 이동하면서 금요일에 열대성 저기압으로 뉴저지 에 도달할 수 있는 경로를 따라 열대성 폭풍 오필리아로 강화될 수 있다고 최신 예측 지도에 따라 추적하고 있네요.
TV 뉴스에서 설명하는 Red Alert는 폭우나 해변 홍수보다는 강풍에 의한 피해를 조심하라고 합니다.
현재 미드-뉴저지에 거주하는데, 해안이 1마일 떨어져 있는데, 주로 해변 홍수 경보가 발령되곤 하네요.
허리케인 16 : 노스캐롤라이나, 버지니아, 메릴랜드, 펜실베니아, 뉴저지
9월 22일 금요일 아침 현재 뉴저지에는 열대성 폭풍 주의보나 경보가 발령되지 않았지만, 23일 토요일 뉴저지는 2~3인치의 광범위한 비와 해안 홍수, 최대 시속 50마일의 돌풍으로 인해 전력 공급이 중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부터 델라웨어주 남단까지 동부 해안에 열대성 폭풍 경보가 발령되었네요.
현재 예측 원뿔은 폭풍이 노스캐롤라이나 해안 육지에 접근하면서 열대성 폭풍 상태에 도달한 다음 버지니아 북부, 메릴랜드, 뉴저지 남부 및 펜실베니아 남동부를 향해 계속되면서 열대성 저기압으로 약화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명명된 폭풍이 된다면 열대성 폭풍 오필리아가 될 것입니다.
기상청에서는 2~3인치의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지만, 저지 쇼어 지역에는 6시간 동안 3~5인치의 비가 내릴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게다가 토네이도가 형성될 위험도 '낮다'라고 기상청은 밝혔습니다.
비는 금요일 오후 9시 이후 케이프 메이와 애틀랜틱 카운티에서 시작될 수 있으며 밤새 남쪽에서 북쪽으로 나머지 지역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Jersey Shore를 따라 돌풍은 일시적으로 최고 60 mph에 도달할 수 있지만 폭풍이 최고조에 달하는 동안에는 약 50 mph에 이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무가 쓰러지고 정전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사용되는 일기예보의 날씨경보는 4가지 컬러 코드로 구성되는데, 특히 Red alert 는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고 주의해야 하는 경보이네요.
CODE GREEN : No severe weahter
CODE YELLOW : Be aware
CODE ORANGE : Be prepared
CODE RED : Take 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