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_노트]/[콘텐츠노트_뮤직]

[뮤직] 나의 아저씨 OST: 어른 by 손디아

스테판 in US 2023. 5. 13. 20:21

[뮤직] 나의 아저씨 OST: 어른 by 손디아

 

나의 아저씨 테마곡 어른
나의 아저씨 테마곡 어른

 

 

[뮤직] 나의 아저씨 OST: 어른 by 손디아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2018년 tvN에서 방영된 <나의 아저씨> 는 통상의 드라마와 다르게, 현실의 지옥같은 어두움을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이면서, 현실에서 한없이 미미하고 평범한 사람들이 사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지요.

 

드라마에서의 타이틀롤인 절망적인 삶을 살게되는 이지안을 위로하는 잔잔한 감동의 테마곡이 Sondia (본명: 손민경)가 부른 오리지널 <어른> Grown-Ups 입니다.  유튜브 확인해보니, 많은 여가수들이 부른 <어른> 버전이 있네요.

 

 

Sondia : 본명 손미경, 2016년 데뷔한 가수이자 보컬트레이너

현재 실용음악학원 보컬트레이닝 강사로, <나의 아저씨>, <이태원 클라쓰>, <닥터 차정숙> 등의 OST 활동을 하고 있네요.

 

어른 by Sondia

고단한 하루 끝에 떨구는 눈물
난 어디를 향해 가는 걸까

 

아플 만큼 아팠다 생각했는데
아직도 한참 남은 건가 봐

 

이 넓은 세상에 혼자인 것처럼
아무도 내 맘을 보려 하지 않고 아무도

 

눈을 감아 보면 내게 보이는 내 모습
지치지 말고 잠시 멈추라고
갤 것 같지 않던 짙은 나의 어둠은
나를 버리면 모두 갤 거라고 oh

 

웃는 사람들 틈에 이방인처럼
혼자만 모든 걸 잃은 표정
정신없이 한참을 뛰었던 걸까
이제는 너무 멀어진 꿈들

 

이 오랜 슬픔이 그치기는 할까
언제가 한 번쯤 따스한 햇살이 내릴까

 

나는 내가 되고 별은 영원히 빛나고
잠들지 않는 꿈을 꾸고 있어
바보 같은 나는 내가 될 수 없단 걸
눈을 뜨고야 그걸 알게 됐죠 oh, oh

 

 

나의 아저씨 OST: 어른 by 손디아

어른 Sondia

 

 

 

 

 

 

[뮤직] 나의 아저씨 OST: 보통의 하루 by 정승환

[뮤직] 나의 아저씨 OST: 보통의 하루 by 정승환 [뮤직] 나의 아저씨 OST: 보통의 하루 by 정승환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특히, 40대의 인생절정이면서, 이제 하락만 남은 아저씨 동훈과 20대 이면

stephan-review.tistory.com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이지안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이지안 2018년 tvN으로 방영된 My Mister 는 한국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살아가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밑바닥 인생 스토리를 잔잔하게 표현한 명작입니다. 이번주 를 정주

stephan-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