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뉴욕 맨해튼: 브라이언트 공원, 2월 풍경 Bryant Park
[미국여행] 뉴욕 맨해튼: 브라이언트 공원, 2월 풍경 Bryant Park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2월 중순 맨해튼 출근하면서, 아침 7시반 정도 이른 시간에 맨해튼에 도착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맨해튼 사진을 제대로 찍지 않았던 생각이 들어서, 시간을 내서 타임스퀘어와 브라이언트 파크의 사진을 몇장 찍었습니다.
2월 아침에 제대로 태양이 뜨지 않은 시점이어서, 사진 톤은 전체적으로 블루톤이 깔렸네요.
브라이언트 파크 Byrant Park : 미드 맨해튼 위치한 붐비는 공원
뉴욕 맨해튼 타임스 스퀘어에서 바로 2블록 떨어진 브라이언트 공원은 항상 많은 이벤트가 열리기도 하고, 도심 한가운데 위치하다 보니, 방문객이 붐비는 곳입니다.
브라이언트 공원 위치는 5번가와 아메리카 애비뉴(6번가) 사이와 맨해튼 미드 타운의 40번가와 42번가 사이에 있습니다.
브라이언트 공원의 동쪽 절반은 뉴욕 공공 도서관 New York Public Library의 메인 빌딩 Main Branch이 있네요.
그 외로 잔디밭, 산책로가 있고, 서쪽에 회전목마 등의 편의시설이, 동쪽에 NY 공공 도서관이 위치합니다.
NY 공공 도서관 방향으로 보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Empire State Bldg의 끝이 일부 보이네요.
브라이언트 파크 : 겨울시즌 아이스링크로 가족과 연인의 코스
브라이언트 공원은 겨울 동안 아이스 링크 가 오픈되어 인기가 많고, 언제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되는 핫한 곳인데, 아침 일찍 방문한 관계로 사람이 많이 없는 것이 장점이기도 하네요~!!
맨해튼 브라이언트 공원 (Intro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