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_노트]/[미국노트_일상]

[미국일상] 뉴저지 잔디관리: 월별 체크리스트

스테판 in US 2024. 3. 27. 15:25

[미국일상] 뉴저지 잔디관리: 월별 체크리스트

 

[미국일상] 뉴저지 잔디관리: 월별 체크리스트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뉴저지 잔디관리 : 3월/9월 잔디 파종+비료, 4-10월 잔디깍기+물주기

한국에 있을 때도 단독주택을 지어서 5년 정도 살면서, 관리한 적이 있어서, 잔디나 데크, 페인트 등에 대해선 미리 경험한 것이 있었네요.

 

한국 단독주택은 길이 15m 및  폭 2m 정도의 정원이 있는 70평 규모의 대지이었는데도, 잔디깍기 및 잡초제거, 물 주기를 하는데 거의 주말마다 1시간 작업을 했던 것 같습니다.

 

현재 1월에 이사한 뉴저지 주택은 10,000 sq ft 인데, 대략 930 sq m이고, 280 평 정도가 되는 듯 합니다.

한국에서 보유했던 단독주택의 4배 규모인데, 잡초제거 및 물 주기를 하는데, 통상 1-2시간이 걸리고 있네요.

 

특히, 봄이 되면서 잔디깍기를 해야 하는데, 잔디깍기 기계 Lawn mower machine을 사야돼서, 어떤 모델을 사야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잔디를 리페어하거나 리모델링하는 것은 가을 시즌으로 9-10월이 탑픽이고, 그 다음은 봄 시즌으로 3-4월에 진행해야 합니다.

 

그 이외의 시즌에서는 2-3일 주기로 1-2인치 깊이로 물을 주는 것과 일정 길이로 잔디를 관리하도록 잔디깍기를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겨을 시즌에 추운 날씨와 눈 때문에, 미국 동북부에서는 잔디 상해가 심하게 되는데, 별다른 대안은 없는 듯 합니다.

 

뉴저지의 잔디 관리 : 미국 동부 기준, 월별 체크리스트

뉴저지에서 적절한 잔디 관리는 연중 내내 이루어지지만 모든 일이 한꺼번에 이루어지진 않습니다. 각 계절마다 건강한 잔디와 식물 성장에 필수적인 잔디 관리 및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런 중요한 요구 사항이 적절한 시기에 충족되지 않으면 잔디밭과 조경이 좋지 않은 성장 패턴, 풍부한 잡초, 해로운 곤충 및 해충, 보기 흉한 과도한 성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잔디밭을 일 년 내내 무성하고 푸르고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뉴저지의 계절별 잔디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한 시즌의 적절한 관리와 유지 관리는 다음 시즌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름다운 잔디밭을 위한 일 년 내네의 라이프 사이클을 만드는데, 북부 뉴저지 주택에 대한 잔디 관리의 월간 체크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월 : 눈과 잔해물 처리로 정기 관리

북부 뉴저지의 1월은 일반적으로 매우 추운 달입니다. 영하의 기온, 겨울 폭풍, 많은 눈과 얼음으로 인해 밖으로 나가서 잔디밭에서 작업하는 것이 어렵기도 하고, 1월에는 대부분의 식물 성장이 휴면 상태입니다.

 

잔디, 식물, 나무 및 관목은 추운 겨울을 견디기 위해 건강하고 강한 뿌리에 의존하는데, 필수 영양소를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월에는 잔디밭에 눈이 쌓여 정원 작업을 많이 하기가 어렵기도 합니다. 하지만 집과 소유물의 외관을 잘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잔디 관리를 해야 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정도, 마당에 떨어진 나뭇가지나 나뭇가지 등 쓰레기나 잔해물을 치우고, 특히 잔디에 산소가 부족한 눈이 내리는 동안에는 과도한 나뭇잎을 치워서, 잔디밭 질병과 곤충을 유발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 동북부 겨울 시즌
미국 동북부 겨울 시즌

 

2월 : 해충 방제

2월에는 햇빛이 좀 더 많이 보일 수 있지만 버겐 카운티의 기온은 여전히 ​​낮습니다. 정기적인 유지 관리를 계속하고 자란 나무와 관목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한데, 잔디, 나무 및 식물이 훨씬 느린 속도로 자라더라도 겨울의 과도한 성장은 피해야 합니다.

 

키가 큰 풀과 무성하게 자란 나무와 관목은 들쥐나 굴을 파는 동물이나 다양한 야외 곤충과 해충에 취약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특히, 쥐는 둥지를 만들어 잔디밭의 큰 부분을 파괴할 수 있어서 사전에 관리해야 합니다. 

 

특히, 북부 뉴저지 겨울에 잔디밭에 사람이 많이 다니면, 잔디 뿌리가 약해지고 봄이 되었을 때 잔디밭이 회복되기가 어려워집니다.

 

3월 : 잔디 깎기, 비료 및 잡초 제거

3월은 뉴저지의 잔디 관리에 있어서 바쁜 달입니다. 따뜻한 날씨는 햇빛과 봄비를 가져와 풍부한 새로운 성장을 만들어 내는데, 잔디, 식물, 나무 및 관목은 모두 훨씬 빠르게 자라기 시작하므로 적절한 잔디 관리가 시작됩니다. 

 

겨울 서리의 마지막 징후가 사라지면 마당 청소에 집중해서, 겨울 잔해로 죽은 마른 나뭇잎을 치우고 떨어진 잔가지, 가지, 마당에 날아간 쓰레기를 제거하고, 과도한 성장을 방지하기 위해 매주 잔디를 깎기 시작합니다. 

 

또한, 3월은 잔디밭에 비료 Lawn Booster 를 주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겨울이 지나면 풀과 식물은 강한 뿌리와 건강한 새로운 성장을 위해 질소, 인, 칼륨, 철분과 같은 필수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잔디밭을 태우지 않을 정도로 가벼운 유기형 비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봄은 새로운 성장을 가져오지만 잡초도 많이 생기는데, 주로 꽃게풀, 클로버, 민들레, 강아지풀과 같은 공격적인 잡초는 일반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면 잔디밭에 침입합니다. 특히, 크랩그래스는 토양 온도가 화씨 58도에 도달하면 발아하기 시작하며 전체 잔디밭을 매우 빠르게 자라게 됩니다.

 

3월에 발생 전 제초제 Pre-emergent Herbicide 를 사용해서, 공격적인 잡초가 잔디밭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네요.

 

겨울 시즌에 손상된 잔디
겨울 시즌에 손상된 잔디

 

4월 : 새로운 잔디 및 식물로 가드닝 

따뜻한 날이 봄이 되는 4월에는 뉴저지에서 잔디 깎기와 가장자리 정리 등을 통해 정기적으로 매주 잔디 관리를 계속하여 과도한 성장을 방지해야 합니다. 서리가 사라진 후에는 다채로운 꽃, 경계 식물, 새로운 관목 및 특별한 정원 지역을 심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또한, 4월에 토양이 따뜻해지면 토양 테스트를 실시하여 토양의 pH 레벨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후 ph 레벨 기준으로 잔디 관리를 보다 체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5월 : 잔디/정원 관리 및 가지치기

5월에는 기온이 계속 상승하므로 정기적인 잔디 관리를 지속하고, 잔디밭과 조경을 잘 관리하고 잡초와 과성장이 없도록 유지해야 하는데, 심기, 가지치기, 멀칭 및 잡초 제거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일 년생 식물은 5월에 파종을 해야하고, 나무 종류는 가지치기를 해서, 새로운 싹이 돋을 수 있도록 합니다.

 

6월 : 해충 방제, 잔디 물 주기+깍기

6월은 뜨거운 여름을 시작되면서, 적은 강수량으로 잔디밭에 해충이 발생하는데, 정기적인 잔디 관리 및 유지 관리 외에도 잔디밭에 물을 적절하게 공급하고 잔디밭 질병과 곤충을 조심해야 합니다.

 

더운 날씨에 정기적으로 물을 주는 것은 토양과 풀뿌리가 마르지 않도록 하는 데 필수적 안데, 항상 물을 주는 것보다 물을 자주 주지 않고 약 1-2인치 깊이까지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름에는 잔디 깎는 기계 Lawn Mower 의 잔디 깎기 높이를 높이는데, 여름에 잔디를 조금 더 오래 방치하면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토양과 풀뿌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잔디깍기는 잔디 잎 길이의 상단 1/3만 자르고, 추가 영양분을 위해 잔디 깎은 부분을 잔디밭에 남겨두는 멀칭 Mulching 을 합니다.

 

7월 : 해충 방제 및 잔디 물 주기 

7월 잔디밭에는 스프링클러나 빗물 등을 통해 매주 약 1인치의 물이 필요한데, 잔디가 시들지 않도록 계속 물을 충분히 줍니다. 매주 2~3회 물을 주되, 매일 자주 물을 주는 것은 피합니다.

 

7월에는 6월의 유충인 땅벌레와 딱정벌레가 건강한 풀뿌리를 먹는데, 주로 잔디밭에 보기 흉한 갈색 반점이 생기는데, 주로 살충제로 처리합니다. 그외로, 애벌레, 진딧물, 개미, 벼룩 및 진드기가 북부 뉴저지 지역에서 흔히 발견되며, 더운 날씨에는 잔디밭에서 번성하여 광범위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8월 : 가을 및 겨울 품종으로 교체

뉴저지 최고의 잔디 관리를 위해 추운 날씨가 오기 전에 가을 잔디밭 개조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버겐 카운티의 8월은 대개 여전히 따뜻한 달이므로 정기적인 잔디 관리 및 유지 관리, 여름철 물 공급 및 해충 방제를 계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름 동안, 봄과 여름의 계절 꽃과 식물은 시들고 죽기 때문에, 8월에는 죽은 식물을 처리하고 가을과 겨울 품종으로 교체합니다.

 

9월 : 새로운 잔디 파종, 비료 및 잔디 통기

9월에는 겨울을 대비하여 잔디밭을 준비해야 하는데, 기온이 낮아지면 성장이 쇠퇴하기 시작하고 풀, 식물, 관목 및 나무가 죽거나 휴면 상태가 됩니다.

 

새로운 잔디밭을 심을 계획이라면 초가을이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북부 뉴저지의 기온이 약간 식기 시작하고 추운 날씨가 시작되기 전에 씨앗을 뿌리거나 잔디를 심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늘고 키가 큰 페스큐, 블루그래스, 다년생 라이그래스, 밀싹과 같은 한지성 풀은 토양 온도가 50~50도 사이에서 가장 잘 발아합니다. 주간 기온이 60~75도 사이일 때, 적절하게 심으면 페스큐 잔디는 10~14일 안에 발아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온도가 70도 미만일 때 서늘한 계절에 잔디를 심거나 잔디를 심습니다.

 

또한, 9월은 잔디밭에 비료를 주는 중요한 시기인데, 초가을 비료는 추운 겨울 날씨에 잔디밭과 식물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풀과 식물이 뿌리에 필수 영양분을 저장하게 해서, 영양분이 고갈되는 겨울을 대비하는데, 서늘한 잔디 Cool Lawn 에는 질소 함량이 높지 않은 비료를 사용합니다.

 

잔디밭에 공기를 공급하고 토양에 작은 구멍을 뚫으면 추운 날씨에 땅이 얼어붙을 때 토양 압축이 줄어듭니다. 9월 잔디밭에 통기 Aeration 를 해서 공기를 공급하면, 토양과 풀뿌리가 겨울철 동안 필요한 산소, 물, 비료를 얻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을 잔디 통기
가을 잔디 통기

 

 

10월 : 낙엽 청소

10월에는 나뭇잎이 노란색과 주황색의 밝은 가을 색조로 변하기 시작하여 잔디밭에도 노란색이 많아지고, 나뭇잎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정기적인 관리가 특히 중요합니다.

 

잔디밭에 나뭇잎이 남아 있으면 잔디가 푸르고 건강한 성장에 필수적인 산소를 빼앗길 수 있습니다. 잎이 너무 많으면 뭉쳐서 잔디가 손상될 수 있어서, 잔디를 깎거나 긁어모으기로 선택하든 잔디에서 치워야 합니다.

 

가을 비료를 두 번째로 뿌리고 싶을 때는 10월 중순이 좋은 시기인데, 10월에는 온도가 낮아져 잎의 왕성한 성장이 방해받게 되므로 추가 비료를 사용하면 겨울까지 잔디의 푸른색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11월 : 잔디 깎기 및 물 주기

겨울이 다가오면 뉴저지에서 정기적인 잔디 관리를 계속하여 관리하는데, 과도한 성장을 방지하기 위해 잔디가 자라고 있는 동안 계속해서 잔디 깎기를 해야 합니다. 잔디 깎는 날이 날카로운지 확인하고 잔디 성장이 줄어들면 잔디 깎는 높이를 낮추야 됩니다.

 

날씨가 점점 서늘해지고 있지만 잔디밭이 자라는 동안에는 여전히 일주일에 1인치의 물이 필요하고, 초가을에 새 잔디를 심거나 심은 경우, 새 잔디가 완전히 자랄 때까지 물을 줍니다.

 

12월 : 눈 치우기

12월과 1월은 뉴저지에서 잔디 관리가 거의 필요없는 시기이지만, 과도한 성장을 통제하고 원치 않는 잡초, 곤충 및 해충을 예방하려면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미국주택] 목조 건축, 장단점 리뷰 Wooden House

[미국주택] 목조 건축, 장단점 리뷰 Wooden House [미국주택] 목조 건축, 장단점 리뷰 Wooden House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미국주택은 주로 목조로 건축이 됩니다. 미국 도심의 아파트먼트 또는 오

stephan-review.tistory.com

 

[미국주택] 홈 인스펙션, Home Inspection

[미국주택] 홈 인스펙션, Home Inspection [미국주택] 홈 인스펙션, Home Inspection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국에서 새 집을 구매할 때는 재산의 상태가 양호하고 숨겨진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

stephan-review.tistory.com

 

[미국주택] 주택 종류: 싱글하우스 vs 타운하우스 vs 콘도 vs 아파트

[미국주택] 주택 종류: 싱글하우스 vs 타운하우스 vs 콘도 vs 아파트 [미국주택] 주택 종류: 싱글하우스 vs 타운하우스 vs 콘도 vs 아파트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미국주택 종류 : 싱글하우스 vs

stephan-review.tistory.com

 

[미국일상] 뉴저지, 데크에서 보는 사계절

[미국일상] 뉴저지, 데크에서 보는 사계절 [미국일상] 뉴저지, 데크에서 보는 사계절 에 대한 리뷰 정리하려고 합니다. 지금 거주하는 뉴저지 주택에 조그마한 데크가 있지요. 데크에 가끔 나가

stephan-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