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플로리다 맛집: 데이토나비치, 명품 브런치 FIRST WATCH
[미국여행] 플로리다 맛집: 데이토나비치, 명품 브런치 FIRST WATCH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플로리다 데이토나 비치에서, 브런치 맛집을 발견했네요.
딸이 좋아하는 곳으로 2-3차례 방문했는데, 메뉴가 전부 맛있는 것 같습니다.
FIRST WATCH, 미국 30여개주 500개 레스토랑의 프랜차이즈
바로 브랜드가 FIRST WATCH인데, 플로리다에는 많은데, 동부에는 몇 개 스토어만 있는 듯합니다.
데이토나 비치에는 FIRST WATCH가 2곳 있는데, 제가 간 곳은 데이토나 국제 경주장 Daytona International Speedway 앞에 있는 곳입니다.
추천메뉴: 치키창가, 클래식 베네딕트, 로스트비프 & 하바티 샌드위치
저희 가족이 오더 한 메뉴는 샐러드, 치키창가, 클래식 베네딕트, 로스트비프 & 하바티 샌드위치, 수프이었네요.
샐러드는 메뉴 이름이 생각이 안 나고, 치키창가 Chickichanga는 닭고기 오믈렛 스타일에 사우어 크림을 얹은 것입니다.
특히, 클래식 베네딕트 Classic Benedict가 맛있었는데, 구운 햄과 토마토 위에 수란 Poached Egg과 홀랜다이즈 소스 Hollandaise sauce를 얹은 것이라고 하네요.
샌드위치는 로스트비프와 하바티 Havarti 치즈를 넣은 것입니다.
FIRST WATCH
1808 W International Speedway Blvd Suite 101A, Daytona Beach, FL 32114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