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뉴저지 맛집: 에지워터, 맨해튼 전망 레스토랑: PIER 115
[미국여행] 뉴저지 맛집: 에지워터, 맨해튼 전망 레스토랑: PIER 115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지인 초대로 방문한 NJ 맛집 피어 115 Pier 115 는 뉴저지 에지워터 Edgewater, NJ 에 위치한 멋진 맨해튼 뷰포인트를 가진 레스토랑입니다.
PIER 115, 허드슨 강변 맨해튼 전망의 레스토랑
허드슨 강 Hudson River 에 접한 레스토랑이 더 있으니, 앞으로 더 좋은 뷰포인트를 만날 수도 있지만, 뉴저지에서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멋지게 볼 수 있는 포인트는 얼마 안 됩니다.
특히, 맨해튼 미드타운을 넘어가면 고층빌딩이 별로 없어서, 허드슨 강에서 보는 맨해튼 경관이 별로이게 되지요.
아직 겨울인 탓으로 실내에서 식사를 했는데, 여름에는 데크에서 식사가 가능해서 허드슨 강의 물결을 보면서도 식사가 가능하네요.
특히, 저녁시간에 야경이 멋있다는 게 지인의 설명인데, 낮에 가서도 맨해튼의 멋진 스카이라인이 보이는데, 야경의 풍광을 더 멋진 것이 당연하겠지요.
맨해튼 뷰가 잘 보이는 윈도 테이블은 사전에 예약해야만 앉을 수 있는데, 2-3주 전에만 예약하면 토요일 점심을 가능한데, 주말 저녁은 예약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추천메뉴: 에그앤 스테이크, 와큐버거 or 프라이드 쉬림프
레스토랑이 전체적으로 통유리로 되어서, 어디에 앉아도 맨해튼 전망을 잘 보이고, 특히 사진은 데크로 나가면 잘 찍을 수 있네요.
저희 일행이 주문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그 앤 스테이크 Eggs and Stake
쉬림프 링귀니 Shrimp Linguine
와큐 버거 Waguy burger
프라이드 쉬림프 Fried Shimp
그 외로, 샐러드 등을 주문했는데, 맛은 모두 좋았고, 스테이크가 Medium Rare로 했는데 Rare에 가까운 레벨로 제공되었네요.
I-95 고속도로에서 16E exit에서 Lincoln Turnel 방향으로 가다가, 링컨 터널 들어가기 전에 국도로 빠지면 도착합니다.
Pier 115
115 River Rd, Edgewater, NJ 07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