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뉴저지 후기: 포트리 카페, Blue Angel Cafe-맛있는 베이커리
[미국여행] 뉴저지 후기: 포트리 카페, Blue Angel Cafe-맛있는 베이커리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미국이민와서, 첫 직장이 뉴저지 잉글루드 클리프 Englewood Cliffs, NJ 에 있었는데, 바로 Fort Lee에서 5-10분 정도 거리입니다.
뉴저지 후기: 포트리 카페, Blue Angel Cafe-맛있는 베이커리
Blue Angel : 아담한 카페+ 넓은 주차공간+ 맛있는 빵+ 커피
첫 직장에서 알게된 지인과 친해지면서, 근무를 마치고 얘기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주로 갔던 곳이 Blue Angel Cafe 입니다.
길 건너면 바로 caffe bene가 있었지만, Blue Angel cafe가 좀더 아담하고, 외부 테이블이 있어서도 두사람이 대화하기 적합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Blue Angel Cafe는 한국인이 주인이어서, 빵이나 케이크가 한국 베이커리 스타일로 있는데, 바로 주변에 Paris Bagette 및 Caffe bene 가 위치해서, 서로 시너지가 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특히, 작은 쇼핑몰에 포함된 카페이어서, 주차하기가 편리한 것도 장점인 듯 한데, 주변이 포트리 Fort Lee 주요 상권이어서 주차가 복잡한데, 상대적으로 주차공간이 여유로운 것이 좋습니다.
추천메뉴: 한국레서피 케이크+ 베이커리, 마카롱
개인적으로 주로 Americano 또는 Cafe Latte 시켜 먹었고, 지인은 Tea 를 주문했었네요.
Americano $3.50
Cafe Latte $4.75
Tea $3.75
방문할 때마다, 음료 이외에는 사이드로 빵이나 쿠키를 추가했는데, 종류가 많아서 매번 다른 것으로 했네요.
특히, 여름 시즌에서 빙수 메뉴가 3-4 종류있는데, 주로 팥빙수를 몇번 먹었는데, 과일 빙수가 몇종류 더 있습니다.
마카롱이 종류별로 많은데, 주로 여성 고객들이 사가는 분들이 많은 듯 합니다.
실제, 매장에서 음료 및 빵을 주문해서 먹는 손님이 절반 정도이면, 주로 빵 또는 케이크, 마카롱을 테이크아웃으로 사가는 비율도 거의 절반은 되는 듯 합니다.
Blue Angel Cafe & Bakery
1640 Schlosser St, Fort Lee, NJ 07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