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항저우 2022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전 및 우승 시나리오
[리뷰] 항저우 2022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전 및 우승 시나리오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추석연휴의 일요일 저녁 9시에 한국 vs 중국 8강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항저우 2022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전
2023년 10월 1일 일요일 21:00 (UTC+9)
8강전 : 한국 vs 중국, 2골차 승리 예상
한국은 중국의 텃세와 불리한 심판 판정을 받을 가능성이 높지만, 골득실차를 2골 이상 차이를 내면서 중국에게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의 국가대표팀 실력이라면 중국에게 2-3골차로 승리하는 것이 당연한데, 본래의 기량대로 활약하면 될 듯 하네요.
4강전 :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or 사우디 아라비아)
개인적으로 우즈베키스탄이 사우디 아라비아를 이길 것으로 예상되는데, 한국에게는 까다로운 팀이 될 듯 합니다.
우즈베키스탄팀은 전통적으로 축구를 잘 하기도 하고, 유럽식 스타일이어서 체력이 강한 팀이기도 하지요.
한국이 1-2골차로 승리하는 전략으로 하되, 세트피스에서 반드시 득점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결승전 : 한국 vs (이란 or 일본)
이란 vs 홍콩에서는 이란이 여유롭게 승리할 것이고, 일본 vs 북한 대결에서는 일본이 무난히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어서, 4강전에서 이란 vs 일본 이 대결하면, 이란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되는데, 의외로 일본이 승리할 경우도 있을 수 있지요.
결국, 한국은 이란 또는 일본과 결승전을 치루는데, 최종 1-2점 정도 점수차이를 승패가 갈릴 듯 합니다.
어느 팀이건 선제골을 넣는 팀이 이길 가능성이 60-70%를 되겠는데, 빠른 패스로 공격수가 집중적으로 골문으로 쇄도하는 전략을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