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_노트]/[콘텐츠노트_드라마]

[넷플릭스] 파트너 트랙 Partner Track: 아시안 여성의 파트너 도전

스테판 in US 2023. 3. 20. 12:00

[넷플릭스] 파트너 트랙 Partner Track: 아시안 여성의 파트너 도전

 

파트너 트랙 Partner Track
파트너 트랙 Parter Track

 

 

[넷플릭스] 파트너 트랙 Partner Track: 아시안 여성의 파트너 도전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2022년 8월 넷플릭스 방영하는 파트너 트랙 Partner Track 은 미국 로펌에서 벌어지는 직장 내 경쟁 및 사랑에 대한 스토리를 아시안계 미국인 시각에서 잘 표현했네요.

 

2013년 헬렌 완 Helen Wan 이 발표한 동명소설이 원작으로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미국 로펌의 실제적인 직장 모습과 승진하려고 경쟁하는 인물들의 캐릭터도 흥미롭게 그려냅니다.

 

출연은,

아덴 조 Arden Cho가 로펌에서 M&A업무를 하면서 주니어 파트너가 되려하는 한국계 미국인 잉그리드 윤 으로,

놀란 펑크 Nolan Gunk 이 같은 로펌에서 경쟁하는 댄 팰런 으로,

알렉산드라 터션이 레이첼 로 브래들리 깁슨이 타일러로 잉그리드를 지지해주는 동료로 나오네요.

 

파트너 트랙 (Partner Track)
파트너 트랙 Parter Track

 

개인적으로 미국 드라마로 맨해튼 배경으로 현대적인 스토리를 보고 싶었는데, 최근 발표된 드라마 중에서 제일 적합하면서도 감각적이고 빠른 스토리텔링이 장점인 매력적인 드라마라고 생각됩니다.

 

파트너 트랙 (Partner Track)
파트너 트랙 Parter Track

 

 

뉴욕 엘리트 로펌에서 일하는 잉그리드 윤의 목표는 파트너 변호사가 되는 것.

원칙을 저버리지 않는 동시에 사랑과 우정, 가족의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아덴 조
아덴 조 Arden Cho

 

 

파트너 트랙 Parter Track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