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캔자스시티 여행코스 TOP5: Kansas City
[미국여행] 캔자스시티 여행코스 TOP5: Kansas City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캔자스 시티 : 미주리 주 최대 도시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KC 또는 KCMO)는 미국 미주리 주 에서 인구 와 면적이 가장 큰 도시입니다 . 도시의 대부분은 잭슨 카운티 내에 속하며 일부는 클레이 , 플래트 , 카스 카운티에 포함됩니다.
미주리주 와 캔자스 주 경계선 에 걸쳐 있는 캔자스시티 대도시 지역 의 중심 도시이며 인구는 240만명이고, 도시는 51만명으로, 미국에서 37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자 중서부에서 6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캔자스시티는 1830년대 서쪽에서 캔자스 강과 합류하는 미주리강의 항구로 건립되었고, 1850년 6월 1일 캔자스 타운이 통합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캔자스 준주 (Kansas Territory) 가 설립되면서, 둘 사이에 호칭 혼란이 뒤따랐고, 곧 둘을 구별하기 위해 캔자스시티라는 이름이 지정되었습니다.
1위 넬슨-앳킨스 미술관 Nelson-Atkins Museum of Art
1933년에 설립된 넬슨-앳킨스 미술관은 중서부에서 가장 귀한 미술 기관 중 하나입니다. 35,000여 점이 넘는 다양한 작품들을 소장하고 있으며, 수천 년의 동안 다양한 문화를 보여주는데, 특히 미술관은 신고전주의 건축, 상징적인 셔틀콕 야외 조각 등으로 유명하며, 카라바조, 모네, 반 고흐와 같은 아티스트의 걸작도 전시합니다.
2위 유니온 스테이션 Union Station
1914년에 건립된 유니온 스테이션은 캔자스 시티의 철도 유산을 상징하는 역사적인 랜드마크입니다. 전국에서 두 번째로 큰 기차역이었던 곳은 현재 박물관, 레스토랑, 극장 및 행사 공간으로 이용되는데, 장엄한 보 즈아르 건축물을 감상하고 지역 역사에 관한 전시물을 살펴보며 상징적인 "속삭이는 아치" Whispering Arch 를 눈여겨 볼 수 있습니다.
3위 컨트리 클럽 플라자 Country Club Plaza
1922년에 설계된 컨트리 클럽 플라자는 국내 최초의 쇼핑 지구 중 하나로 손꼽히며, 스페인식 건축, 분수, 고급 상점으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아름다운 거리를 걸으며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4위 카우프만 퍼포밍 아츠 센터 Kauffman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
2011년 개관한 카우프만 센터는 발레, 오페라, 교향악, 연극 공연을 개최하는 현대 예술 공간입니다. 유리로 만든 두 개의 껍질로 특색 있는 현대 건축물은 캔자스 시티 문화의 활기를 상징합니다.
5위 제1차 세계대전 박물관과 메모리얼 WWI Museum and Memorial
제1차 세계대전의 역사를 보존하기 위해 설립된 이 박물관은 몰입형 전시, 유물 및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리버티 메모리얼 타워에서는 도시의 전망을 즐기고, 박물관의 다양한 컬렉션은 제1차 세계대전의 영향을 보여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