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미니애폴리스 여행코스 TOP5: Minneapolis
[미국여행] 미니애폴리스 여행코스 TOP5: Minneapolis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미니애폴리스 Minneapolis, 공식적으로 미니애폴리스 시(City of Minneapolis), 는 미네소타 주 에 있는 도시 이자 헤네핀 카운티 의 카운티 소재지 입니다 . 2020년 인구 조사 기준으로 인구는 429,954명으로 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가 되었습니다.
"호수의 도시"라는 별명을 가진 미니애폴리스는 13 개의 호수 , 습지, 미시시피 강 , 개울, 폭포 등 물이 풍부한데, 마니애폴리스는 19세기 목재 및 제분 산업 의 중심지였으며 21세기에도 재정적 영향력을 유지했고, 특히, 미시시피 강 양쪽 강둑을 차지하고 있으며 미네소타주의 주도인 세인트폴과 인접해 있습니다.
미니애폴리스는 원래 다코타 사람들이 거주하던 곳으로, 포트 스넬링(Fort Snelling) 북쪽 땅에 있는 미시시피 강 (Mississippi River)의 유일한 자연 폭포인 세인트 앤서니 폭포(Saint Anthony Falls)를 따라 유럽인 정착지가 설립되었습니다 .
초기 성장은 요새와의 근접성과 산업 활동에 전력을 공급하는 폭포에 기인합니다. 미니애폴리스, 세인트폴 및 주변 지역은 트윈 시티(Twin Cities) 로 통칭되며 인구 369만명이 거주하는 대도시 지역입니다.
미니애폴리스는 미국에서 가장 광범위한 공공 공원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공원 중 다수는 그랜드 라운드 국립경관도로(Grand Rounds National Scenic Byway) 로 연결되어 있네요.
1위 미니애폴리스 예술 박물관 Minneapolis Institute of Arts, MIA
1883년에 설립된 MIA는 90,000여 점이 넘는 다양한 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세계적인 예술 박물관입니다. 고대 유물부터 현대 작품까지 박물관은 인간 창조성의 다양성을 보여주는데, 유럽화가, 아시아 예술, 아프리카 및 원주민 미술 등이 주요 전시품목입니다.
2위 워커 아트 센터 Walker Art Center
유명한 현대 미술 박물관인 워커 아트 센터는 현대 창의성의 중심지입니다. 1879년에 설립된 이 박물관은 현대 문화 기관으로 성장했는데, 인접한 미니애폴리스 스컬프처 가든에 있는 'Spoonbridge and Cherry' 조각은 놓치면 안 되는 랜드마크입니다.
3위 밀 시티 박물관 Mill City Museum
미시시피 강변의 역사적인 위치에 있는 밀 시티 박물관은 미니애폴리스의 밀 가공 산업의 스토리가 전시되는데, 밀 공장의 폐허에 자리한 이 박물관은 대화식 전시물, 유물 및 관측 데크에서 도시의 웅장한 경치를 볼 수도 있는 곳 입니다.
4위 미네하하 공원 Minnehaha Park
아름다운 53피트 폭포로 유명한 미네하하 공원은 경치 좋은 공원으로, 내부에는 산책로, 자전거 도로, 그리고 상징적인 롱펠로 하우스가 있는데, 야외 목적지의 자연적 아름다움과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입니다.
5위 체인 오브 레이크 Chain of Lakes
미니애폴리스는 레이크 캘훈, 레이크 해리엇, 레이크 오브 더 아일스 등의 레이크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데, 서로 연결된 호수는 보트 타기, 카약, 그리고 아름다운 트레일을 따라 자전거 타기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는데, 특히 레이크 캘훈은 수상 활동과 휴식을 위한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