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저지 맛집: ITSHOW Tendon & Ramen, 팰팍의 일식 전문점**
[미국여행] 뉴저지 맛집: 팰팍, 일식 튀김 ITSHOW: Tendon & Ramen 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지난 일요일 뉴저지 북부에 갔다가, 점심식사로 들렀던 일식집으로 내부는 크지 않은데, 지금까지 뉴저지 팰리세이드 파크, Palisades Park, NJ 에서 먹었던 음식 중에서 가장 맛있는 맛집입니다.
ITSHOW, 발음은 일본어: 잇쇼 一緒 いっしょ
처음에 구글맵으로 확인하면서, ITSHOW 라는 이름에 문자 그대로 IT 기술의 전시 SHOW를 하는 것으로 생각했지만, 레스토랑 입구의 한자를 보고 이해가 되었네요.
一緒 いっしょ 잇쇼, 일본어로 함께 또는 같이 라는 형용사/부사 인데, 영어로 ITSHOW 표시했던 것 이네요.
팰리세이드 파크 메인도로에서, 레스토랑을 찾는 것 조금 주의를 해야하는데, 가게가 도로에 접해 있는 것이 아니라, 현관문만 있고, 다시 통로 복도를 걸어들어가야 건물 뒷편에 위치한 레스토랑 입구에 도착합니다.
"돈치킨"과 "항아리 수제비" 사이에 있는, 유리문으로 들어가야 하네요.
추천메뉴는 텐동 or 라멘
일단, 구글 평점도 높았고, 저희 가족 3명이 주문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그너처 잇쇼 텐동 Signature ITSHOW Tendon $18.00
시그너처 돈코츠 라멘 Signature Donkotsu Ramen $14.00
치즈돈가스 세트 Cheese Tonkatus Set $19.00
주문하고, 거의 15-20분 정도 걸려서, 음식이 나왔는데, 비주얼도 좋았지만, 음식 맛이 제대로 인 것이 제일 좋았네요.
시그너처 돈코츠 라멘은 조금 싱거운 간이었지만, 국물이 담백하고 면발은 앏은 편이었고, 숙주나물로 마치 베트남 쌀국수 같은 느낌도 좀 있는데, 맛있었네요.
시그너처 잇쇼 텐동이 제일 좋았는데, 모듬 튀김한 것이 다 맛있었고, 주로 파슬리, 버섯을 튀겼는데도 맛있었습니다.
밥은 반숙한 계란후라이를 덮어서, 간장과 간을 해서 먹기 좋았네요.
치즈돈가스 세트는 치즈를 안에 넣고, 얇은 돼지고기를 둘러서, 돈가스 옷을 입힌 형태이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돈가스를 시키는게 나을 뻔 했다고 생각했고, 추가로 세트 메뉴보다는 단품 요리가 더 낫을 것 같았네요. 세트 메뉴로 추가되는 샐러드나 츠기다시는 별로 맛이 없고, 필요없는 듯 합니다.
작지만, 맛있는 일식 레스토랑
그래도, 가족 모두 동의한 것은 지금까지 팰리세이드 파크에서 가본 한식당 중에서 제일 맛있는 맛집이라는 것 입니다.
바로 2주 연 이어서 가족들과 방문해서, 일식 메뉴를 즐긴 곳 이기도 합니다.
ITSHOW Tendon & Ramen
232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