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뉴저지 맛집: 포트리, 북창동순두부 BCD Tofu House
[미국여행] 뉴저지 맛집: 맛있는 한식: 북창동순두부 BCD Tofu House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지난 주말 뉴저지 포트리에 가족들과 갔다가, 오래간만에 북창동순두부 BCD Tofu House 에서 점심식사를 했네요.
포트리 마돈나 성당 Madonna Roman Catholic Church에서 10시 반 영어미사를 보고, 바로 북창동순두부로 이동해서, 12시가 조금 안 돼서 도착했습니다.
12시 반 정도부터는 웨이팅이 시작되었는데, 식사 시간에는 좀 빨리 움직이는게 맞는 듯 합니다.
저희 일행이 5명이었는데, 어떤 메뉴를 주문할지 좀 고민을 했는데, 최근에 한식 레스토랑에 간 적이 거의 없었기 때문인 듯합니다.
고민 끝에 저희가 주문한 식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육두부김치
굴순두부찌개
비빔냉면
비빔냉면+LA갈비 (콤보)
김치순두부+돼지불고기 (콤보)
주문한 이후에 바로 기본 반찬이 세팅되고, 작은 굴비도 한 마리씩 제공되고, 순두부에 넣을 날계란도 세팅되었네요.
특히, 기본 반찬에서 김치가 겉절이 스타일인데, 참 맛있었네요.
제일 먼저 제육두부김치가 나왔는데, 김치볶음이 제대로 되어서, 맛있게 생각했던 겉절이 김치보다 더 맛이 좋았네요.
이어서, 비빔냉면이 나오고, LA갈비도 바로 세팅되었고, 제육두부김치와 순두부에 따라 나오는 돌솥밥이 나와서, 본격적으로 식사를 했습니다.
이어서, 굴순두부와 김치순두부가 나와서, 돌솥밥의 꼬들한 밥과 같이 식사하게 되었고, 돼지불고기는 주방에서 잊어버려고 좀 나중에 나오게 되었네요.
어쨌든, 가족 모두 오래간만에 한식 레스토랑에 왔는데, 거의 정신없이 식사만 한 것 같습니다.
뉴저지 포트리, 한식 레스토랑 Top Pick: 북창동순두부 BCD Tofu House
포트리에 한식 레스토랑이 많은데, 와이프가 선택한 Top Pick은 북창동순두부이고, 다른 한식 레스토랑은 가격도 비싸지만 기본 맛이 별로라고 평가이네요.
한 가지 더 추가하고 싶은 것은 BCD Tofu House가 뉴욕 맨해튼 32th St 코리아 웨이에도 있고, 뉴저지 에디슨 Edison, NJ 에도 있는데, 실제 음식 맛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뉴욕 맨해튼에 있는 BCD Tofu House 도 몇차례 갔었는데, 조금씩 맛은 다른 것 같습니다.
BCD Tofu House
1640 Schlosser St #C1, Fort Lee, NJ 07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