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_노트]/[콘텐츠노트_뮤직]

[뮤직]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너의 눈에 내가 살아 by 유성은

스테판 in US 2023. 3. 26. 19:11

[뮤직]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너의 눈에 내가 살아 by 유성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너의 눈에 내가 살아 by 유성은

유성은 너의 눈에 내가 살아 I live in your eyes

 

 

 

[뮤직]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너의 눈에 내가 살아 by 유성은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원진아 vs 로운의 설레는 오피스 로맨스

2021년 JTBC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후배와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선배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오피스 로맨스 스토리로, 원진아와 로운이 주연한 드라마입니다.

 

 

원진아

 

 

 

 

너의 눈에 내가 살아 by 유성은 

너의 눈에 비치는

그 세상들이 궁금해졌어

새벽 호수처럼 잔잔한

내 맘에 물결이 일어

 

나 아직은 널 잘 몰라

가까이 다가와서

한 번 더 말해줘

I live in your eyes

Don't be sad anymore

 

너의 목소리로 듣고 싶은 말

Before my love passes by

깊이 잠든 사랑을 깨워줘

 

해가 지는 곳에서

너는 노을처럼 날 기다렸어

너무 아름다운 너라서

어쩌면 겁이 났나 봐

 

내 사랑은 한 발 늦어

언제나 기다림만

너에게 준 걸까

 

 

 

 

 

[Netflix] 한국 로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She Would Never Know)

[Netflix] 한국 로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She Would Never Know) 2021년 jtbc 방영된 한국 로맨틱 코미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She Would Never Know)는 동명의 웹소설을 기반으로 사내 오피스

stephan-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