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저지 여행: John Bon Jovi, 가든 스테이트 파크웨이의 휴게소**
[미국여행] 뉴저지 후기: 고속도로 휴게소, 존 본 조비 John Bon Jovi 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집에서 2마일 정도 떨어진 가장 가까운 가든 스테이트 파크웨이에 위한 서비스 에어리어로 John Bon Jovi가 있네요.
뉴저지 고속도로 휴게소: 뉴저지 출신/연고 유명인 이름으로 네이밍
10-20대에 헤비록 뮤직을 좋아하기도 했었는데, 그 때 뮤지션 중에 한 명이 Bon Jovi이었네요.
바로 뉴저지 출신으로 주변 고등학교를 다녔다는 연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도 신기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뉴저지는 95번 고속도로 및 Garden State Parkway에 위치한 서비스 에어리어 이름을 뉴저지와 관련된 유명인으로 전부 네이밍 했는데, 나름 좋은 전략인 것 같기도 하네요.
뉴저지 고속도로 휴게소: 버거킹 + 스타벅스 기본 입점
미국 기준 9/30 토요일, 뉴저지 포트리에 볼 일이 있어서, 아침부터 출발해서 오후 2시 정도에야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네요.
점심시간도 지나가기도 해서, 오는 길에 버거킹 더블 와퍼를 사려고, 고속도로 휴게소를 들리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보다는 짧지만, 그래도 버거킹에는 항상 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주문한 이후에 거의 몇분 안돼서 더블와퍼 밀 Double Whopper Meal 받아서, 바로 집으로 와서는, 허겁지겁 먹게 됐네요.
다른 때 보다는 감자 프라이가 짜지 않아서 좋았고, 패스트푸드로 허기를 채우고는 피로함에 좀 누워서 쉬었네요.
미국 고속도로 휴게소에는 버거킹 이외에도 다른 패스트푸드도 입점해 있는데, 서비스 에이리어 별로 다른 것 같습니다.
미국 동부에 위치한 고속도로 휴게소에는 주로 다음 프랜차이즈 체인이 들어있네요.
McDonald's
Subway
Burger King
Wendy's
Taco Bell
Dunkin' (formerly Dunkin' Donuts)
Popeyes Louisiana Kitchen
KFC (Kentucky Fried Chicken)
Arby's
Dairy Queen
Jon Bon Jovi Service Area
Garden State Parkway Mile Post 124, South Amboy, NJ 08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