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_노트]/[콘텐츠노트_뮤직]

[뮤직] 연인 OST: 달빛에 그려지는 by 미연 (여자)아이들

스테판 in US 2023. 8. 26. 08:52

[뮤직] 연인 OST: 달빛에 그려지는 by 미연 (여자)아이들

 

드라마 연인, 안은진
드라마 연인, 안은진

 

 

2023년 8월 4일, 첫 방송 후, 화제성 1위, 시청률 10% 돌파

작가는 제작발표회에서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힌대로, 1~2화가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조선시대 버전으로 해석했다면, 3회 본격적인 병자호란 전쟁이 발발하면서, 스토리 전개가 급진적되고 있네요. 

 

레트 버틀러 캐릭터의 이장현 (남궁민 분)이 특유의 능청스러운 가운데 우직함을 보이고 있고,  스칼렛 오하라 캐릭터의 유길채 (안은진 분)도 세상 물정 모르던 말괄량이에서 책임감을 가지는 모습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남궁민 x 안은진 조합으로 병자호란 전쟁속의 러브라인 완성

남궁민 배우의 저력과 함께, 안은진 배우의 진가가 조화를 이루면서, 그동안 부진했던 정통사극에서의 레전드 작품이 될 것 같네요.

 

8월 25일 방영된 7회에서 10% 시청률을 돌파하면서, 2023년 최고의 지상파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달빛에 그려지는" by 미연 (여자)아이들

[Verse 1]
창가에 내려오는
달빛이 내 맘을 스쳐요
잠들지 못한 밤에 홀로
그대의 이름을 불러요
애달픈 목소리가
그대의 숨결마다
차가운 바람에 날 시려오고
아프게 멀어져 간
그리운 그대 모습
다시 눈물처럼 차오른다

[Chorus]
달빛에 그려지는
잊지 못할 나의 사랑아
이별은 망설임도 없이
그리움만 놓고 갔구나

[Verse 2]
손끝에 부서질까
한숨에 흩어질까
날 품에 안았던 그대의 미소
그리운 추억마다
그대의 나날들이
끝도 없이 내 안에 번진다

 

 

연인 OST: 달빛에 그려지는 by 미연 (여자)아이들

연인 OST: 달빛에 그려지는, 미연

 

 

 

 

 

 

[뮤직] 연인 OST: 다만 마음으로만 by 카이

[뮤직] 연인 OST: 다만 마음으로만 by 카이 [뮤직] 연인 OST: 다만 마음으로만 by 카이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현재 화제작이 되고 있는 드라마 연인 에피소드 2회차 엔딩곡으로 소개된 '다만 마

stephan-review.tistory.com

 

[뮤직] 연인 OST: 나의 별이 돼주오 by 김필

[뮤직] 연인 OST: 나의 별이 돼주오 by 김필 [뮤직] 연인 OST: 나의 별이 돼주오 by 김필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1637년 발생한 조선시대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운명적인 사랑을 펼치는 이장현 (남

stephan-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