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_노트]/[전략노트_경영]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하루 방문수 5백건 기록

스테판 in US 2023. 1. 8. 07:20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하루 방문수 5백건 기록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수 5백건 기록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수 5백건 기록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하루 방문수 5백건 기록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오픈한지, 이제 거의 1년반이 넘어가는데, 방문수 2백건을 넘었던 것이 지난 12/23 일 단 한번 입니다.

 

블로그 주제, 개인 취향 vs 대중 관심

이후로도 1백건 수준에 머물러 있는 상황인데, 오늘 갑자기 8백건을 기록했네요.

 

조회된 블로그를 확인해보니, 제가 올린 "환혼: 시즌3" 블로그 때문이었네요.

 

이번주 환혼 시즌2가 10회 에피소드로 마지막회가 방영되는데, 환혼 팬들이 시즌3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던 것 같네요.

 

제가 올린 "환혼: 시즌3" 블로그가 다음 검색 메인페이지에 노출되어서 인데, 앞으로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생각하게 만드는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다음 검색페이지, 환혼3
다음 검색페이지, 환혼3

 

 

블로그 원칙:  내가 아니라 방문자가 원하는 콘텐츠가 핵심

좀 단순한 결론인데, 블로그 방문수를 늘리고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제가 원하는 내용의 블로그를 작성해서 올리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 사용자들이 원하는 내용의 블로그를 올려야만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하시는 모든 분들께서도,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여 좋은 결실 만드시길 빕니다~!!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검색 SEO 최적화 Top5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검색 SEO 최적화 Top5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검색 SEO 최적화 Top5, 에 대해 정리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활성화, 2개 요소 필요 티스토리 블로그

stephan-review.tistory.com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누적 방문수 10만 돌파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누적 방문수 10만 돌파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누적 방문수 10만 돌파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오픈한 것은 2021년이지만, 제대로 포스팅을 꾸준히

stephan-review.tistory.com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대량 URL 변경이 원인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대량 URL 변경이 원인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대량 URL 변경이 원인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4월 1-2주차에 티스토리 블로그의 카테고리를

stephan-revie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