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콘텐츠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x 김정은, 파워 모녀의 통쾌한 마약 소탕작전***

S부장 in US 2023. 11. 8. 11:36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x 김정은, 파워 모녀의 통쾌한 마약 소탕작전***

 

[넷플릭스] 힘쎈여자 강남순: 김정은, 통쾌한 마약조직 소탕 스토리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김정은, 통쾌한 마약조직 소탕 스토리

 

힘쎈여자 강남순 : <힘쎈여자 도봉순>의 스핀오프 코미디 드라마

2023년 10월 jtbc에서 오픈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힘쎈여자 강남순>은 2017년 방영되었던 <힘쎈여자 도봉순>의 스핀오프로 제작된 것 입니다.

 

원래 <힘쎈여자 도봉순>도 인기를 끌었는데, 타이틀롤로 박보영, 박형식, 지수가 등장했었는데, 이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는 이유미, 옹성우, 변우석의 새로운 페이스 등장합니다.

 

하지만, 드라마의 경쾌한 코믹함과 드라마틱한 요소를 잡아주는 것은 김정은 배우가 가장 눈에 띄는 듯 합니다.

 

이유미 배우가 타이틀롤로 활약하지만, 성격이 너무 단순무식한 것으로 나오는데, 김정은 배우가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가 되어서, 고상한 재력가와 터프한 블랙슈트의 바이크족을 오가면서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힘쎈여자 강남순
힘쎈여자 강남순

 

모티브, 강남의 신종마약 범죄조직을 소탕하는 통쾌한 코믹스토리

강남순 (이유미 분) 은 어린 시절 몽골에서 실종되었다가, 14년 후 성인이 된 그녀는 부모님을 찾기 위해 한국으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그녀는 강남에서 전당포 '골드블루' 사업체 운영으로 엄청난 재력가가 된 황금주 (김정은 분)와 할머니 길중간 (김해숙 분)가 실종되었된 딸을 찾기 위해 개최한 힘쎈 장사대회를 통해 재회하게 되네요.

 

하지만, 그사이 가짜 딸 행세를 하는 사기꾼 리화자 (최희진 분)이 황금주 집안에 들어왔다가 도망간 이후에, 남순을 없애려는 음모를 꾸미게 됩니다.

 

또한, 남순과 우연히 알게된 강남한강지구대 강희식 (옹성우 분) 형사는, 강남에서 새로이 유행하기 시작하는 마약 사건을 수사하게 되면서, 황금주와 강남순과 차츰 공조작전을 시작합니다.

 

한편, 한국의 대표적인 벤처에서 발전한 유통전문업체인 '두고'는 신종 마약을 서울의 나이트클럽을 통해 확산시키는데, 특히 CEO인 류시오 (변우석 분) 대표는 특수한 괴력을 보유하고 있는데, 과연 남순과 금주는 어떻게 이를 멈출 수 있을까요,..!!

 

 

힘쎈여자 강남순
힘쎈여자 강남순

 

 

남순 집안의 괴력 비밀은?  유전자 변형에 의한 특이 체질

강남순의 집안 내력이자 유전적 특징. 특이하게도 모계 유전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신체적 특징으로 집안 여성들에게만 대대로 발현되는데 이는 전작인 힘쎈여자 도봉순과 같네요. 

 

어마무시하게 센 힘을 기반으로 착륙하는 비행기도 따라잡을 정도의빠른 달리기 능력과 고층 빌딩 옥상에서 뛰어내려도 부상 없이 착지할 수 있는 충격 흡수 능력 등도 나타나며 이 역시 전작과 같습니다.

 

추가로, 집안에서 괴력을 가진 누군가가 그 힘을 사용하면 동기감응을 하여 몸에 반응이 와 "누군가 힘을 쓰고 있구나"하고 알 수 있다. 남순뿐 아니라 어머니 금주, 할머니 중간도 소유하고 있는데, 전작과 같이 이 힘은 선한 영향력을 위해 사용해야만 유지되며, 사리사욕을 위한 도구로 악용하거나 남용하면 잃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