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사생활: 서현, 생활형 사기꾼의 사기 스토리
[넷플릭스] 사생활: 서현, 생활형 사기꾼의 사기 스토리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사생활 : 서현 x 고경표, 사기꾼 대상 사기 스토리
2020년 jtbc 방영된 한국 범죄코미디사생활 (Private Lives) 는 넷플릭스를 서핑하다가 눈에 띄는 트레일러가 있어서 보게된 케이스입니다.
출연진은,
서현이 전문 사기꾼으로 자신에게 사기친 사기꾼에게 사기를 치려는 주인공 차주은 으로,
김효진이 직업 사기꾼이면서 다른 사기꾼을 함정에 빠트리는 정복기 로,
고경표가 주인공에게 결혼사기를 치는 벤처업체 기술직 이정환 으로 나오네요.
패밀리가 직업이 전문 사기꾼이기도 했고, 할 줄 하는게 '설계형 사기' 라는 것으로 설정된 여자 주인공이 같은 분야의 여자 사기꾼에게 제대로 설계 사기를 당해서 수감 생활을 하게 되지요.
다시, 우연을 가장한 남자 사기꾼에게 한번더 결혼 설계 사기를 당하는 것으로 주인공을 가장 밑바닥으로 밀어 버리네요.
서현 vs 김효진, 교묘한 사기꾼 캐릭터로 연기 변신
대부분의 사기 기반의 드라마나 영화라 할지라도, 주인공이 사기에 몰두해야 하는 모티브는 좀 부족했지만, 타이틀롤인 차주은 역할의 서현과 경쟁관계로 나온 정복기 역할의 김효진의 과감한 연기변신이 눈에 띄네요.
사기꾼 대상의 사기를 치는 고경표, 김영민과 주인공의 사기 선생으로 태원석 출연하는데, 좋은 배우들이 캐릭터 연기를 제대로 했지만, 전체적인 드라마의 재미는 좀 부족한 편 이었네요.
매력적인 배우를 캐스팅한 이후에 좋은 스토리텔링으로 만들어 내는 것은 작가와 PD의 영역인데 아쉬움이 드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모티브, 사기꾼들의 최대 사기 스토리
얽히고설킨 모두의 사생활. 결국, 마주하게 된 것은...
추악하고 거대한 사생활!
생활형 사기꾼, 거대 세력의 사생활을 마주하다.
진실이 궁금해서 집요하게 파고든 개인의 사생활의 끝에는 생각지도 못한 적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투철한 정의감이 있어서도 아니고, 세상을 구하고자 하는 강한 의협심이 있어서도 아니다.
그저 살기 위해, 죽기 싫어서 찍는 스토리.
쫓고 쫓기는 사기 전쟁. 살아남는 방법은 단 하나.
이기는 것뿐!
치밀하게 조작된 모두의 사생활, 거짓 속에 꽃핀 진실!
그들은 과연 이 사기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
이 스토리, 해피엔딩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