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숲: 사라진 여동생 미스터리, 할런 코벤 원작
[넷플릭스] 숲: 사라진 여동생 미스터리, 할런 코벤 원작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2020년 폴란드 스릴러 드라마 숲 The Woods 는 현재와 과거의 미스터리를 기반한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숲: 사라진 여동생 미스터리, 할런 코벤 원작
숲 The Woods: 할런 코벤 원작, 사라진 여동생의 미스터리
미국 소설가 할런 코벤 Harlan Coben 원작이면서, 과거에 발생한 미스터리가 현재의 미스터리와 연결되는 스토리 텔링으로 치밀한 플롯이 전통적인 스릴러 드라마 패턴을 가지는 듯합니다.
2018년 8월 넷플릭스는 향후 5년간 할런 코벤의 범죄소설을 원작으로 14편의 넷플릭스 드라마를 제작하는 것으로 계약을 체결했네요.
출연진은,
그제고즈 다미에키 (Grzegorz Damiecki)가 25년 전 숲에서 실종된 여동생을 가진 검사 파베우 (Pawel Kopinski)로,
애그니스카 그로초스카 (Angieszka Grochowska)가 25년 전 주인공 연인이던 라우라 (Laura Goldsztajn)으로,
출연합니다.
20년 전 여름캠프의 여동생 실종 사건, 진실은?
25년 전 숲에서 집단캠핑을 하면서 발생한 일탈과 사건으로 주인공과 관련된 사람들이 모두 트라우마가 있지만, 주인공의 여동생은 죽었다는 흔적도 없이 실종된 상태이지요.
즉, 스토리는 1994년 8월과 2019년 9월, 두 번에 실종 사건이 발생되면서 시작합니다.
2019년, 바르샤바 검사 Paweł Kopiński는 그에 대한 신문 스크랩과 함께 발견된 살인 피해자의 시신을 확인하라는 요청을 받지요.
살인 사건은 Paweł 이 보호자였던 1994년 8월 여름 캠프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는데, 20년 전 여름캠프에서는 두 사람이 추가로 살해되고 그의 여동생 Kamila를 포함한 다른 두 사람은 흔적도 없이 실종됩니다
2019년 시점에 같은 숲 속에서 발견된 오래된 시신에서 시작하여, 검사 파베우는 25년 전 숲속 사건을 다시 재구성하고 여동생의 죽음 또는 실종에 대한 단서를 추적해 나가기 시작하는데,...
과연, 파베우 검사는 25년전 실종된 그의 여동생이 죽었는지, 또는 어딘가에서 살고 있는지, 진실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또한, 25년 전 여름캠프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