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좀 합시다 離婚しようよ: 일본 에히메 배경, 경쾌한 로맨스 코미디
[넷플릭스] 이혼 좀 합시다 離婚しようよ: 일본 에히메 배경, 경쾌한 코미디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혼 좀 합시다 離婚しようよ : 에히메 배경, 재밌는 코미디
2023년 6월 22일 넷플릭스로 개봉한 『이혼 좀 합시다』, 일본어: 『離婚しようよ』 りこんしようよ , 영어: Let's Get Divorced 는 일본 TBS가 제작한 코미디 드라마로, 일본 드라마 각본가로 유명한 미야토 칸쿠로와 오이시 시즈의 작품입니다.
한국어 제목 : 이혼 좀 합시다
일본어 제목 : 『 離婚しようよ』 りこんしようよ
영어: Let's Get Divorced
주요 스토리라인은 신인 의원인 도카이 린 다이시 東海林大志 와 배우인 쿠로사와 유이 黒澤ゆい의 결혼 5년 차의 부부로 세상에 보여주기 위해서 부부를 연기하고 있지만, SNS에서 밖에 대화가 없고 부부 관계가 없어지고 있었지요.
하지만, 다이시의 신인 의원을 위한 선거 출마를 준비하는 시점에, 유이의 갑작스러운 임신으로, 의원 선거전과 이혼 사건이 복잡하게 얽히면서, 힘든 선거 유세과정을 통해서 오히려 부부의 감정이 다시 살아나는 계기가 됩니다.
일본 드라마 답지 않은 경쾌한 일본 코미디
일본 드라마의 통상적인 슬로 패턴이 아니라, 경쾌한 시나리오 전개, 간결한 대사 및 적절한 배경음악으로 유쾌한 코미디가 펼쳐지네요.
실제 다이시 역할은 마츠자가 토오리 松坂 桃李 まつざか とおり가 잘 표현해 주었고, 유이 역할은 나카 리이사 仲 里依紗 なか りいさ 가 맡아서, 재밌는 일본 코미디를 완성해 주었네요.
다이시 역할 : 마츠자가 토오리 松坂 桃李 まつざか とおり
유이 역할 : 나카 리이사 仲 里依紗 なか りいさ
드라마 무대, 시코쿠의 에히메켄 愛媛県
에히메켄 愛媛県 えひめけん은 일본 시코쿠 북서쪽 지방에 위치한 현으로, 시코쿠 지방에서는 가장 인구가 많은 곳이고, 현청 소재지는 마쓰야마시 松山市 まつやまし이고, 세토 내해 瀬戸内海 せとないかい를 사이에 두고 일본 본섬와 마주 보고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