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뉴저지 맛집: 클리프톤, 샌드위치 전문 파네라 브레드 Panera Bread
[미국여행] 뉴저지 맛집: 클리프톤, 샌드위치 전문 파네라 브레드 Panera Bread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 뉴저지 오피스로 출근했다가, 점심으로 테이크아웃을 하게 되었네요.
[미국여행] 뉴저지 맛집: 클리프톤, 샌드위치 전문 파네라 브레드 Panera Bread
파네라 브레드 Panera Bread: 미국 2,000개 스토어의 패스트푸드 체인
팀원 4명이 테이크아웃하는데, 두 사람은 치폴레 Chipotle Mexican Grill 로 갔고, 저와 한 사람은 파네라 Panera Bread 로 갔네요.
이전에도 미드 뉴저지 에디슨 근처에서도 파네라를 갔었는데, 그때는 지인과 커피 한잔 하게 되어서 들렀던 곳입니다.
파네라도 미국 전국에 있는 패스트푸드 체인점이어서, 지나가면서 많이 보기는 했는데, 파네라 샌드위치는 처음 먹어 보네요.
주문은 Panera App으로 하면, 카운터에 말할 필요도 없이 결제까지 완료할 수 있고, Pick-up 코너에서 이름만 확인하면 끝납니다.
미국도 젊은 20-40대까지는 스마트폰 보급으로, 디지털 경제가 실제 생활에 접목되는 모습을 목격하게 되는 듯 합니다.
파네라 샌드위치 메뉴: 바게트 빵, 버거 빵 or 토스트 빵
파네라 샌드위치는 빵 종류가 3종류가 있는데, 바게트, 버거 빵 및 토스트 빵을 먼저 선택합니다.
다시, 샌드위치 빵 종류를 선택한 이후에, 주로 치킨, 터키, 햄 및 튜너 등의 고기 종류를 선택하고, 다시 첨가물로 치즈와 소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치킨을 안 먹기 때문에, 햄 메뉴로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Black Forest Ham & Gouda Melt - Toasted Baguette $9.49
파네라 샌드위치가 서브웨이 Subway 샌드위치와 다른 것은 파네라 샌드위치는 구운 바게트 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같이 일하는 동료가 파네라 샌드위치를 하겠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나중에 다시 가게 될 것 같습니다.
치폴레 Chipotle는 메릴랜드에서 몇 차례 갔었는데, 퀘사디아 Quesadilla가 괜찮았던 같고, 다른 버리토 Burrito 나 타코 Tacos는 그렇게 입맛에 맞지는 않아서, 이후로는 자주 안 가게 된 듯합니다.
Panera Bread
352 NJ-3 Unit C6, Clifton, NJ 07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