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저지 맛집: 부산국밥 Busan Gukbap, 뉴저지 국밥 전문점**
[미국여행] 뉴저지 맛집: 잉글우드클립스, 부산국밥 Busan Gukbap 에 대해 방문후기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부산국밥: 높은 리뷰평점, 뉴저지 국밥 전문점
부산국밥은 구글 평점이 상당히 높고, 블로그 및 유튜브로 소개가 많이 되어 있는 명소입니다.
가족들과 몇차례 방문했지만, 항상 30분-1시간 대기를 해야해서, 다른 레스토랑으로 가곤 했었네요.
얼마전, 토요일 12시 경에 도착해서, 무조건 대기하겠다고 마음먹고 가게 앞에 줄을 서게 되었는데, 실제 부산국밥 실내에서 식사 웨이팅을 신청하는데, 거의 1시간 대기해야 한다고 합니다.
식당 뒷쪽에 주차장이 거의 10대 정도 자리가 있는데, 빈 자리는 거의 항상 없네요.
주로 거리 미터기 주차를 해야하는데, 미터기가 최대 1시간까지만 되니까, 대기시간을 포함해서 식사하기는 좀 빠듯하게 되는 듯 합니다.
추천메뉴: 돼지국밥, 순대국 or 감자탕
저희 가족은 3명이 가게 되어서, 각자 다른 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순대국 $13.99
돼지국밥 $13.99
감자탕 $15.99
실제, 순대국과 돼지국밥은 외형으로는 구분이 안되는데, 돼지고기 대신에 순대를 넣는 차이만 있는 듯 합니다.
부산국밥, 생각보다 평범한 맛, 하지만 붐비는 테이크아웃
실제, 순대국과 돼지국밥은 특별히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맛이 심심하고, 다른 한식당에서 먹는 수준이라도 생각되네요.
한국에서 돼지국밥 전문점에서 먹는 것과는 한참 차이가 있는데, 돼지국밥 전문으로 유명해진 것은 좀 의아한데, 미국이라는 디스카운트 포인트를 감안해서도, 맛은 생각보다는 평범한 듯 하네요.
감자탕도 한국의 서울 감자탕과는 비교가 안되고, 그냥 먹을 만한 수준이었네요.
어쨌든, 간만에 뉴저지 잉글우드클립스까지 가게 되어서, 거의 40분 정도를 기다려서 먹어본 부산국밥이었는데,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부산국밥은 내부가 작고 2인 테이블이 7-8개 정도로, 주로 주문 70-80%는 테이크아웃 주문으로, 테이크아웃하려는 대기줄도 입구 앞에 항상 붐비고 있었습니다.
부산국밥 Busan Gukbap
2444 Lemoine Ave, Fort Lee, NJ 07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