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뉴욕 맨해튼: 코리아 웨이 Korea Way 7월 풍경
[미국여행] 뉴욕 맨해튼: 코리아 웨이 Korea Way 7월 풍경 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맨해튼 코리아 웨이 W 32nd St과 6th-5th Ave에 위치한 코리아 타운입니다.
맨해튼 코리아웨이 Korea Way: W 32nd St & 6th-5th Ave
이전 블로그에서 코리아 웨이 오른쪽 도로 사진을 업로드했고, 이번 블로그에서 왼쪽 도로 풍경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뉴욕 맨해튼 내에서는 34 St-Herald Sq Station에서 내리면 되고, 뉴저지에서 뉴욕 맨해튼으로 전철로 갈 때는 34 St-Penn Station가 종점이어서 내려서 2-3블록 걸어가면 됩니다.
코리안 웨이 초입 : 코리안 BBQ, 고려서적, 투레주르, 원조 레스토랑
왼쪽 도로에는 초입에 안토야 코리안 BBQ, 고려서적, 투레 주르, 원조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어서, 한국 레스토랑이 3-4개 연속으로 있는데, 사전예약하지 않으면 자리를 잡기가 힘들 만큼 인기가 많네요.
코리아웨이 주요식당: 감미옥 & 북창동 순두부
중앙에 미국 성조기가 꽂힌 건물이 하나 있는데, The Hotel at Fifth Avenue 호텔 건물입니다.
호텔 건물 지나서, 차공방, 감미옥, 북창동 순두부가 있는데, 다른 한국 레스토랑이 예약 없이는 자리가 안되어서, 주로 북창동 순두부를 몇 차례 갔었네요.
뉴저지 거주하는 경우에는 감미옥 및 북창동 순두부는 뉴저지 포트리에 있어서, 굳이 뉴욕 맨해튼까지 들어갈 필요는 없는 듯 합니다.
하지만, 맨해튼에 방문한 경우라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