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운명적 300년 러브 스토리***
2023년 8월 23일 방영시작한 "이 연애는 불가항력" "Destined with You"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부담감 없이 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인 듯합니다.
스토리라인, 300년 전 연인이 현재 연인이 되는 판타지 러브스토리
스토리라인은 심플한데, 조선시대 인연이 있었던 연인이 300년 뒤 현재 시점에 다시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되고, 금서의 주술을 하나씩 연구하면서, 서로에 대한 과거 기억이 떠오르기도 하면서 현실 연애를 펼치는 것입니다.
드라마가 대단한 사건이나 사회적 이슈를 다루진 않지만, 작가가 표현한 대로 소확행 스타일의 사랑과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스토리전개가 될 듯합니다.
조보아, 숨겨진 매력을 발산하는 새로운 로맨틱코미디 히로인
주요 출연진으로는 드라마 타이틀롤을 처음 맡는 조보아를 히로인으로 캐스팅하였고, 안정적인 로코 연기를 펼치는 로운을 투입하였네요. 또한, 서브 타이틀롤로도 하준과 유라를 선택해서, 전체적으로 새로운 마스크로 꾸미게 됐네요.
조보아: 이홍조 역할
온주 시청의 민원 해결사이자 장신유의 저주를 풀려고 노력하는 9급 공무원.
초긍정 마인드로 직장에서의 따돌림 대상이 되어도 꿋꿋하게 자신의 신념과 업무에 몰두하면서, 소확행을 즐기는 스타일로 성격은 조금 허당 푼수끼가 있는 스타일로 조금 여성적 매력이 부족하게 나오네요.
각종 민원을 처리해야 하는 시청 공원과 하급 공무원이지만, 최선을 다하는 신조로 대하고, 온주시청의 킹카 하준을 짝사랑하게 됩니다.
장신유와는 우연히 얽히게 되면서, 난데없는 ‘목함’의 주인이 되면서 장신유의 저주를 풀 열쇠를 쥐게 되네요.
로운: 장신유 역할
저주를 풀어줄 ‘목함’의 주인을 기다리는 에이스 변호사.
항상 반듯한 리넨 셔츠를 고집하는 시선을 끄는 외모와 훤칠한 키, 깔끔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하지만, 원인 모를 환상과 통증이 이 극심해지자,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저주를 풀고자, ‘목함'을 이홍조에게 건네게 되면서 새로운 격변을 맞게 되네요.
하준: 권재경 역할
온주 시청의 킹카로 시청 여직원들이 선망하는 대상이면서, 이홍조가 짝사랑하는 온주시청 사무관.
스위트한 미소 속에 남모를 상처를 숨긴 그는 좀처럼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데, 이홍조와 장신유가 가까워지는 모습에 자신도 모르게 질투하는 마음을 갖게 되네요.
유라: 윤나연 역할
장신유의 정략적인 관계로 맺어진 연인.
과거 자신이 괴롭혔던 이홍조를 향한 장신유의 특별한 관심에, 다시 이홍조에 대한 새로운 질투를 개시하네요.
특히, 조보아 배우가 자신의 실제 성격같이 털털하면서도 허당미가 있는 귀여운 캐릭터를 연기하는데, 가식적인 느낌보다는 진짜처럼 느껴지게 하는 순수한 감정이 잘 표현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걸스데이 출신의 유라도 전격적인 연기자로 변신하고 있는데, 어떤 연기를 펼칠지 앞으로의 에피소드를 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별 기대하지 않았다가, 1-2회 에피소드를 보고 나서 재밌는 구성과 연기 때문에, 지난주에도 3-4회를 보게 되었는데, 조보아 배우가 나오는 장면이 기대되는 듯합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티저